본문 바로가기
핫뉴스

김기덕 조재현 영화, 성폭행 미투 PD수첩 여배우 누구?서원

by 와이파파 2018. 3. 7.
반응형

김기덕 조재현 영화, 성.폭행 미투 PD수첩 여배우 누구?

김기덕 감독은 세계 3대 영화제라 불리는 베를린과 칸 그리고 베니스영화제에서 상을 받은 영화감독입니다. 배우 조재현과 김기덕은 가까운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조재현은 1996년 영화 '악어'를 시작으로 수많은 김기덕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김기덕 조재현 영화는 무엇?

. '악어'(1996년), 야생동물보호구역(1997), '섬(2000), '수취인 불명(2001), '나쁜남자'(2002), '뫼비우스'(2013년)


피디수첩에서는 김기덕 감독과 조재현이 같은 영화에 출연하고 있던 여배우를 성.폭했다는 증언이 나오면서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1.여배우 A 증언입니다.

여배우A는 얼마전 김기덕이 연출한 영화 '뫼비우스' 출연 중 김기덕 감독으로부터 빰을 맞는 것은 물론이고 사전 협의 없이 남자배우의 특정 부위를 잡게 했다며 김기덕 감독을 고소했었고  결국 얼마전 법원은 김기덕 감독의 여배우A씨 폭행 혐의를 인정하며 벌금 500만원 판결을 내리기도 하였습니다.


여배우 A씨는 피디수첩 인터뷰에서 김기덕 감독이 자신의 빰을 때리고 폭언을 한 이유 이면에는 다른 이유가 있었다고 하였습니다.


'뫼비우스' 대본 리닝을 하던 날 김기덕 감독이 여배우A를 포함해 다른 여성 2명과 함께 성.관계를 하자고 말했는데 여배우A씨는 이를 거절했고 이날 새벽 김기덕 감독이 자신을 못 믿는 배우와 영화촬영을 지속할 수 없다고 말했다는 겁니다.



납득할 수 없는 이유로 자신을 해고한 김기덕에게 항의했고 결국 폭행과 함께 위와 같은 일을 겪었으며 '뫼비우스' 여배우가 '이은우'로 바뀌었다는 겁니다.


2. 여배우 B씨 증언입니다.

PD수첩을 시청하면서도 어이가 없었던 장면으로 생각됩니다. 여배우B씨는 당시 김기덕 영화에 거의 출연 확정이 된 상태였는데 약 2시간 동안 여성의 특정 부위에 대한 질문과 더블어 성.관계 관련 얘기들을 들어야했습니다. 결국 이를 견디지 못하고 김기덕 감독에게 화장실에 간다는 말한 후 장소를 빠져나와 그의 영화에서 하차했다고 밝혔네요.



"네가 스스로 보x를 본 적이 있냐. 그게 무슨 색깔이었냐. 얼마나 털이 있냐"


3. 여배우 C씨 증언입니다.

여배우C씨의 증언에서는 김기덕 감독 뿐 아니라 조재현으로 부터 성.폭했을 당했다는 충격적인 내용을 담고 있었는데요.  김기덕은 대본 이야기를 핑계로 주연은 물론이고 조연이나 단역 급 여배우들을 모두 자신의 숙소로 불러들였다고 해습니다.



영화 촬영을 하는 동안 김기덕으로 부터 성.폭행을 당할 두려움에 떨며 시간을 보냈어야만 했다고 했는데 지속적으로 성.폭행 시도를 했던 김기덕 때문에 결국 성.폭행을 당했다고 했습니다.



"하이에나처럼 김기덕 감독님, 조재현 배우, 조재현 씨 매니져 이렇게 세명이 하이에나처럼 방문을 두드렸다"



여기에 얼마전 성.추행 사과까지 했던 조재현이 여배우C를 성.폭행했다는 사실입니다.  또한 조재현의 매니져까지 성.폭행 시도를 했고 결국 옷이 찢여지면서 도망을 갔다고 당시 무서웠던 기억을 떠올렸습니다.



영화에 출연하는 여배우 하나를 감독부터 주연배우, 그리고 그의 매니져가지 성.폭행 시도를 했다는 사실은 정말 가히 충격적입니다.




네티즌들은 김기덕 조재현 영화를 추려내는 것은 물론이고 PD수첩에서 증언한 여배우C씨, 즉 성폭행 피해자가 누구인가를 무척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2001년 나쁜남자에 출연했던 '서원'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서원은 충격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영화 '나쁜남자'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했고 상대배우는 조재현이었습니다.  서원은 일단 이전 김기덕 감독 영화 '섬'에 다방 레지역으로 출연했었는데요.

 이후 '나쁜남자'에 출연 후 모 언론 인터뷰에서 촬영장에서 말을 하지 않고 거의 자페아처럼 지냈으며 영혼을 다치는 등 그 충격으로 완전히 연예계를 은퇴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PD수첩에서는 김기덕과 조재현의 상을 받는 등 승승장구하는 모습도 그려졌는데요. 김기덕 감덕은 위에서 언급했듯 3대 영화제 본상을 휩쓸었으며, 조재현은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나쁜남자'로 백상예술대상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었습니다.


2018/06/21 - [핫뉴스] - 조재현 재일교포 여배우, 최율은 다 알고 있었다.


2018/03/06 - [핫뉴스] - 안희정 미투 김지은 정무비서 성폭행 텔레그램 대화 내용, 또다른 피해자는?

2018/02/28 - [핫뉴스] - 김태훈, 세종대 배우 겸 K교수, 미투 성폭행 러시아 유학파!

2018/02/26 - [핫뉴스] - 최일화 미투, 성폭행 애니깽 여배우a 전문

2018/02/22 - [핫뉴스] - 홍선주, 연희단거리패 김소희 대표가 이윤택 안마 후배 초이스!

2018/02/21 - [핫뉴스] - 조민기 성추행 여배우 송하늘 폭로 전문!

반응형

댓글